각종 설치Issue & Solution & Enlightenment

react_WEBPACK_IMPORTTTED_MODULE_0_.useContext(...) 에러

NandaNanda 2024. 5. 28. 11:47

 

 

메인 화면
개발자 도구 console

메인 화면에 나온 에러를 구글링해도 원인을 찾을 수 없었다. 한동안 이것때문에 시간을 보냈다. 그런데 다 필요없고 그냥 504라는 것만 보고 서버측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인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오랜만에 손대는 프로젝트이다 보니 단지 서버의 영향 없이 프론트만 가지고 돌아가는 프로그램으로 오해하고 프론트만 가지고 낑낑 거리다보면 해결될 줄 알았다. 내가 임시로 만들어놓은 8085번 포트의 서버를 켜고 해보니 문제가 그냥 순식간에 해결되었다.